기름/오일

기름/오일

국내산 라온 현미유(튀김용)

판 매 가
5800
규격
500ml
제조사
㈜세림현미
원산지
국내산
수량

유전자 조작 걱정 없이 트랜스지방 걱정 없이 고소하고 깔끔하게 즐기는 기름 요리

 

 

기름 요리는 억울하다

튀김이나 전이 맛있는 걸 몰라서 못 먹는 게 아니라, 기름에 튀기거나 볶은 음식이 건강에 해로울 것 같아 피하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사는 즐거움 중 먹는 즐거움을 빼놓을 수 없는데, 평생 피하기만 할 순 없잖아요? 현미유(미강유)를 사용해서 조금 더 건강하게 즐겨 보세요. 태국산이나 베트남산이 아닌 국산 미강(쌀눈 + 호분층)으로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여 안심하고 깔끔한 맛으로 드실 수 있어요. 특히 발연점이 높아서 튀김이나 볶음요리를 할 때 사용하시기도 좋답니다. 이제는 조금 더 건강한 기름요리로 맛있는 즐거움을 놓치지 마세요!

 

편견 없이 즐기는 깨끗한 고소함

바사삭 소리부터 맛있는 튀김요리는 좋지만 먹고 나면 느끼해서 부담스럽기도 해요. 특히 뉴스에서 워낙 해롭다는 얘기를 들어서 그런지 꺼려지기도 하죠.  현미유는 국산 100% 현미의 미강(쌀눈과 호분층)에서 기름을 추출한 순 식물성 기름으로, 식용유로 튀긴 요리보다 느끼한 맛은 덜하면서 은은하고 개운하게 고소함을 느끼실 수 있어요. 그래서 트랜스 지방 걱정도 내려놓고 즐기셔도 좋답니다. 특히 발연점이 높아서 튀김 요리를 할 때 연기가 많이 나거나 쉽게 타지 않아서 훨씬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유전자 조작 걱정 없이 즐기는 맛있는 튀김요리

현미유는 태국산이나 베트남산 미강이 아닌 국내산 미강 100%로 만들었기 때문에 유전자 조작 걱정 전혀 없이 즐기실 수 있어요. 순식물성 기름으로 트랜스지방 걱정도 하지 않으셔도 돼요. 발연점이 높아서 튀김요리를 할 때 타는 듯한 연기가 생기면서 기름에 찌꺼기가 남으며 검게 변하는 현상도 적고 식용유보다 훨씬 담백해서 튀김이나 볶음 등 기름이 많이 들어가는 요리를 할 때 사용하시면 좋아요. 하지만 깔끔하고 고소한 맛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실 수 있답니다.

 

 

 

상품 리뷰
No 제목 작성자 날짜 평점
상품 문의
No 제목 작성자 날짜 상태